카테고리 없음

갤럭시탭 s7 플러스 키보드 진짜 좋네요

송이바다 2020. 10. 16. 15:59

오늘은 갤럭시탭 s7 플러스 키보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탭s7+ 디자인도 너무 괜찮고 무엇보다 큰 사이즈의 태블릿을 원했는데 딱 사이즈도 너무 커서 좋은 것 같은데 일을 하다 보면 아무래도 작은 화면은 답답함이 있고 공유가 어렵다는 점이 있었는데 노트북보다는 훨씬 태블릿이 사용하기도 쉽고 휴대하기도 쉽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고 운영체제 또한 아주 고스펙으로 잘 나왔습니다.

 

갤럭시탭 s7 플러스 키보드 추가적으로 게임을 워낙 좋아하는데 게임을 작동하려면 요즘은 게임의 퀄리티도 좋아지고 그래픽도 좋아지면서 사양이 좋아야지 돌아가는 게임들이 있어서 게임때문에 새로운 기기를 사야하나 생각이 든 적도 있는데 갤럭시탭s7+ 고사양 게임도 구현하니 평소에 태블릿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도 관심이 갈 정도로 스펙이 아주 어마어마 하다고 소문이 났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전자제품 특히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갤럭시탭s7+ 사용이 훨씬 쉽고 더 유용할 것으로 보이고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삼성 노트북 등과 동기화 되어 작업을 하더라도 연결하여 연속적인 작업이 가능하고 S펜을 활용하여 도면을 그릴 수도 있고 웹툰 작업, 드로잉작업 등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노트20울트라가 4분기까지 힘을 발휘하지 못하면 연간 판매량 1위는 10년 만에 삼성전자가 아닌 다른 곳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윈도처럼 영화를 보면서 게임도 구동하고, 메신저 앱을 사용하는 등 한 화면에서 3개 앱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갤럭시탭S7 시리즈는 미스틱 블랙, 미스틱 실버, 미스틱 브론즈 3종으로 21일부터 전 세계 시장에서 순차 출시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은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를 갤럭시노트20울트라는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로 차별화했다고 합니다.

 

갤럭시탭 s7 플러스 키보드 관련 내용으로 삼성전자는 폴더블 카테고리인 갤럭시Z 시리즈에 갤럭시폴드를 넣어 폴더블폰 브랜드를 통합시킬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또 전작에서 사용됐던 투명 폴리이미드 필름(CPI)이 아닌 갤럭시Z플립과 동일한 초박막강화유리(UTG)기반의 커버윈도우를 사용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카메라는 6천4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1천2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1천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되며, 전작엔 없던 ToF(비행시간 거리 측정) 센서가 추가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고 합니다.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통해 최대 1테라바이트(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탭S7 플러스는 최대 16시간 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45와트(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1만90밀리암페어mAh 대용량 배터리를 지원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