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갤럭시s10 5g 업데이트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S10 256기가 용량으로 아주 크고 별도로 외장메모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여유로운데 평소에 사진을 찍으면 잘 지우지 않고 별도로 클라우드나 외장하드에 백업을 해놓지 않는데도 부족함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여유로운 용량, 로얄골드 색상이 마음에 들었는데 다른 색깔도 마찬가지로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프리즘 형식으로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양하게 연출되어 한가지 색깔에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모델입니다.
갤럭시s10 5g 업데이트 추가적으로 갤럭시S10 엑시노스 9820 AP가 탑재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구동도 잘되고 전혀 불편함없고 버벅대는 것 없이 휴대폰 사용하기에 완전 좋으며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155.1mm라 사이즈도 말했던것처럼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만족스러웠고 인스타하거나 유튜브 요즘은 틱톡까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데 라이브 포커스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거리를 측정하여 사진을 찍을 때 포커스 조절이 되는 기능도 있어서 다양한 연충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갤럭시S10 최초 5G모델이며 최근에 출시된 노트 모델과 비교했을 때도 스펙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굳이 비싼 핸드폰 살 필요없고 합리적인 가격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추천드릴 수 있으며 사이즈도 적당하여 색상도 총 4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한데 지금 구매할 경우 기다리지않고 바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의 4가지 종류는 마제스틱블랙, 크라운실버, 로얄골드 이렇게 세가지 색상 프리즘처럼 각도에 따라서 약간 톤이 변하기 때문에 질리지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0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는 앞서 지난달 전작인 갤럭시S10 미국 출고가를 내린 데 이어 국내에서도 이달 중순 출고가를 추가 인하했다고 합니다. 갤럭시S10의 지난해 판매량은 약 3700만대 수준으로 역시 4000만대를 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작년 나온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역시 가격을 200만원 밑으로 내렸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무민키즈폰 아키폰 쿠키즈미니 등 인기 키즈폰의 가격을 0원으로 판매하는 키즈폰 프로모션을 마지막특가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맘스폰 관계자는 갤럭시S20 모델을 비롯한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격이 크게 인하되자 구매고객이 상승했으며 갤럭시A51 모델과 갤럭시A31 모델의 재고소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 품절 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할인카페 맘스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갤럭시s10 5g 업데이트 관련하여 4~5월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 등 신형 스마트폰 3종을 구입하면 사용하던 단말의 중고가격을 최대 두 배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중고가격이 13만원인 갤럭시S9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은 추가로 13만원을 보상받아 원보상금액의 두 배인 26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S8+ 갤럭시 S9+ 갤럭시 S10e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갤럭시 S10 5G 등 다른 삼성전자 단말도 10만원 이상 추가 보상한다고 합니다.
다음 세대로 전환이 돼야 5G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다며 5G 가입자 유치와 동시에 갤럭시노트20 출시를 앞두고 재고를 소진하는 목적도 있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SBS CNBC 방통위 갤S10 5G 불법 보조금 의혹 이통3사에 구두경고 방송통신위원회가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모델에 대해 불법 보조금을 지급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이동통신 3사에 경고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방통위는 오늘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가 갤럭시S10 5G의 재고를 소진하기 위해 불법보조금을 지급했다는 정황을 포착하고 구두 경고를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상 갤럭시s10 5g 업데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